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말리부와 아베오RS! 트랜스포머4 예고편에 전격 출연!!

트랜스포머4! 다시 한 번 쉐보레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다!! 

 


지난 2일 드디어! 미국 최고의 스포츠 축제로 불리는 미식축구 결승전! 슈퍼볼 중간광고를 통해 영화 트랜스포머 4편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쉐보레 팬 분들이라면 벌써 두근거리지 않으실까 하는데요?!

공개 후 이미 웹 상을 강력하게 휘젓고 지나갔지만, 혹시나 아직 트레일러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라온제나가 간략히 보고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쉐보레 차량이 트랜스포머4에서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두두둥!!!+_+


트랜스포머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올여름 개봉을 앞둔 트랜스포머4는 이번에도 역시 마이클 베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시리즈가 진행될수록 1편의 명성이 점점 사라져가는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메카닉류를 좋아하는 라온제나는 예고편 기계음 소리만 들어도 아주 그냥 심장이 쫄깃해지더라구요. 하핫.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플레이를 눌러봅니다! 앗!! 이거슨!!!


마이클베이 감독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디셉티콘을 향해 달려가는 저 차량은 우리의 쉐보레 말리부! 물랑루즈 레드이거나 2014년형 말리부에 추가된 버건디 레드로 추정됩니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장면이지만 아마 말리부 팬들이라면 순간 모두 '오옷'하고 탄성을 지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트랜스포머 말리부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하지만 그다음 장면은 칼날에 썰리는 장면입니다. 많이 당황하셨죠? 하핫. 안전성의 말리부지만 로봇 앞에서는...ㅠㅡㅠ

 

하지만 실제 말리부는 차체의 65% 이상 초고장력과 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강한 충돌 시에도 쉽게 찌그러지지 않는, 기본부터 충실한 튼튼한 설계를 가지고 있는 점을 모두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일반적인 차량의 모듈러 빌드(Modular build) 방식에서 벗어나 뼈대를 차곡차곡 쌓는 쉐보레만의 레이어드 빌드(Layered build) 방식으로 만들어져 견고함을 더했다는 점도!



아베오 RS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예고편 중반. 다부진 포스를 뽐내며 쉐보레 아베오 RS(북미 수출명: 소닉 RS)도 등장합니다! 공기저항 최소화와 충격대비 강성을 강화한 벌집 모양의 매쉬 디자인을 보시면 바로 아시겠죠?! 현재 국내에도 1.4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절찬리에 판매 중이죠!!+_+

 


트랜스포머 카마로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마지막엔 역시 주인공 범블비! 우리의 현실적인 드림카!! 쉐보레 마로가 등장합니다. 기존 모델이 아닌 최근 공개된 카마로 콘셉트카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노랑이 카마로의 활약을 다시금 기대해 봅니다!


1967년형 카마로

                                                                                                       <사진출처 :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 예고편>


아! 예고편 스틸컷으로 공개된 사진 중엔 1967년형 카마로도 있었는데요. 포스가 아주! 카마로를 비롯해 콜벳 스팅레이,  부가티 베이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등의 슈퍼카들도 등장한다고 하니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트랜스포머 4는 3편의 시카고 전투로부터 4년의 세월이 지난 후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고 합니다. 알려진 대로 샤이아 라보프와 로지 헌팅턴 휘틀리 등 기존 출연진 대신 마크 월버그와 니콜라 펠츠 등 새로운 출연진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6월 27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개봉하게 됩니다! 아무쪼록 마지막이니만큼 보다 완성도 있는 작품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그럼 공개된 트랜스포머4 슈퍼볼 트레일러로 마무리합니다!! (헙...공룡같은 저 로봇은 또 뭐야...!!!)

 

    

 

 이상 기대속...로지 헌팅턴 휘틀리 출연 불발 소식에 눈물이 멈추지 않는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