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휴가철 하면 떠오르는 건 역시 산과 바다, 그리고 그곳까지 가기 위한 장거리 자동차 여행이 떠오릅니다. 많은 분들이 휴가철 장거리 자동차 여행이라면 캡티바나 올란도 같은 공간 활용이 좋은 SUV/RV를 떠올릴 실 텐데요. 저는 이번에 쉐보레 임팔라를 타고 떠나 봤습니다.
준대형 세단으로 떠나는 자동차 여행,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건 역시 SUV/RV 대비 낮은 무게중심, 2835mm의 긴 휠베이스, 20인치 휠/타이어, 그리고 잘 조율된 서스펜션이 조화된 묵직한 안정감으로, 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덜어줄 뿐 아니라, 운전 자체도 휴가의 일부로 즐기도록 도움을 줍니다.
거기에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장거리 운전에 최적화된 편의사양과 함께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헤드업 LED 경고등,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과 같은 첨단 안전장비들을 통해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쉐보레 임팔라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기
>> 쉐보레 임팔라로 능동안전 시스템 알아보기-제1편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 차선변경 경고시스템
>> 쉐보레 임팔라 능동안전(Active Safety)시스템 알아보기- 제 4편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 및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마이링크와 프리미엄 보스 스피커를 통한 인포테인먼트도 장거리 운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죠.
짐을 싸다 보면 각종 전자기기들의 충전기만 한 짐이 될 때도 많습니다. 임팔라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에 더해 USB 충전이 가능한 USB 단자 세 개와 12V 소켓 두 개, 그리고 220V 인버터 한 개를 제공해 주행 중에도 각종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실내공간과 큼직한 트렁크 공간은 기본이겠죠.
이번 여름, 임팔라와 함께 장거리 운전, 자동차 여행의 즐거움을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320Nm이었습니다.